다만 이건 무료는 아니고요. 다로 예약이 필요하고, 비용도 발생하는데요. 마사지샵에 짐보관했다가, 바로 불러주는 차량 타고 공항으로 이동하니 편하더라고요.
풍투이는 꽤 거리가 있기때문에 일행들과 서로 겹치거나 이미 일을 하고 있을수도있으니
바디마사지는 늘 간지럽고 긴장이 많이 돼서 check here 오히려 하고 나면 너무 피곤ㅜㅜ
이 블로그 전체 카테고리 글 전체글 보기 화면 최상단으로 이동
또한 마사지를 마치고 나면 충분히 물을 마셔 탈수를 방지하시기 바랍니다. 마사지 후 충분한 수분 섭취는 마사지를 통해 방출된 독소를 제거하는데도 도움이 됩니다.
왜냐면 베트남 호치민에서 한국 오는 비행기는 대부분 밤비행기인데요. 비행기 타기 전에 몸 풀어주고, 샤워 한 번 개운하게 하고 오면요. 밤비행기라도 덜 피곤해요. 다음날 출근 하는 것도 가볍고요.
처음 탈의실에 들어갈 때 아무런 설명 없이 키와 일회용 속옷만 띡 주는데 속옷만 입고 가운을 걸치고 나오면 된다는 간단한 설명이라도 좀 해줬으면 좋았을 걸 싶었다.
다양한 이웃과 소식을 만나보세요. 지금 시작해볼까요? 블로그 아이디 만들기 블로그 아이디 만들기 레이어 닫기
베트남여행 ㅣ 베트남가라오케 ㅣ 베트남마사지 ㅣ 베트남관광지ㅣ 베트남맛집
주말에 물론 예약해주면 좋긴하지만, 굳이 하지 않아도 오래 기다리지 않고 이용 할수 있습니다.
그리구 처음에 들어가면요. 체크리스트랑 웰컴 음료 주는데요. 여긴 특이하게 웰컴 음료가 수박 주스더라고요.
. 좀 그랬고 마사지 해주시는 분도 너무 초보 같았다. 받고나서 온몸이 너무 아팠음.. 그냥 발마사지만 받을걸..아쉬웠다.
그리고 마사지실 너무추웠는데 내가 에어컨 가까운 쪽이라 그랬는지 오빤 괜찮았다고 했다.
딸기 때밀이 스파의 단점이 방음과 시설이었는데 스타킹 마사지의 시설은 호치민 내 정상에 가까움